전문가 상생협력넷

분야별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보세요

상생협력넷과 함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상생협력넷 대표이사 황춘섭입니다.

‘전문가 상생협력넷’은 조세일보가 지난 1년간 상생협력추진위원회를 운영과정에서 공론화된 조세소송, 세무컨설팅, 법률자문 업무를 수행하는 이해관계자(세무법인, 회계법인, 로펌 등)들의 상생협력 네트워크 활성화를 보다 원활하게 지원하기 위해 태동시킨 플랫폼입니다.

불경기/저성장 기조가 계속되고 수익성이 악화되는 현 경제환경 속에서 우리 ‘전문가 상생협력넷’은 회원간의 긴밀한 소통을 지원하고, 상생협력이 이루어져 신수익이 창출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아웃바운드 영업에서 인바운드 영업을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우리 ‘전문가 상생협력넷’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상생협력넷 대표이사 황춘섭

안녕하십니까? 한국공인회계사 회장 최중경입니다.

‘조세일보 ‘전문가 상생협력 플랫폼’ 출범을 축하드립니다.
바야흐로 전문가 협업시대가 도래하여 ‘나홀로’ 서비스로는시장에서 인정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회계영역 역시 전문가들끼리의 협업이 필요합니다.

세대별, 전문영역별, 지역별 공인회계사끼리의 협업을 넘어 세무사, 변호사, 관세사, 의료, 금융, 건설, 조선, 식품, 해외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과의 상생협력소통은 공인회계사의 서비스 품질개선과 원스톱서비스 구현을 위해 상당히 필요하다고 봅니다.

조세일보 상생협력플렛폼이 회계법인의 상생협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회계법인들의 참여와 이용이 활발해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공인회계사 회장